NEWS/핫이슈

코로나 1.5단계?? 거리두기 단계별로 알아보자!!

rft03 2020. 11. 12. 19:30

코로나 1.5단계??  거리두기 단계별로 알아보자!!

 

 

심      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옥탑방 CEO 심바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아주 지긋지긋지긋지긋한

 

그놈. . . 코로나에 관련된 주제입니다!

 

 

 

출처 - 연합뉴스

 

최근 거리두기 1.5단계로 격상되면서

 

힘든 생활들이 이어지고 있죠? ㅠㅠ

 

정말 짜증 나고 답답하지만

 

최대한 각자 각자가 

 

개인 방역에 힘써주시길 ~

 

 

 

서로서로가 개인적으로

 

노력하는 것이

 

최단기간에 코로나가

 

종식하는 방법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모두들 파이팅하시고

 

그렇다면 코로나 1.5단계가 

 

정확히 어떤 건지 

 

거리두기의 단계별로의

 

정의는? 격상 이유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t's Go!!!~~

 

 

 


 

 

 

으 흠~~ 제가 고생해서

 

이래저래 조사를 했는데. .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아주 간단명료하게 정리가 되어있었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첨부해 봅니다 ㅎ

 

 

일반인 분들도 많이 궁금하시겠지만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서

 

직, 간접적인 영향을 받는 분들은

 

굉장히 궁금하실 텐데요?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출처 - 보건복지부
출처 - 보건복지부
출처 - 보건복지부

 

 

 

 

그리고 거리두기 단계별로

 

전환기준 중에서

 

감염자 수에 대한 기준입니다.

 

 

 

 

 


 

 

 

하. . . 

 

이놈의 거지같은 코로나

 

 

모두들 개인방역!!

 

철저히 하셔서 

 

코로나가 종식 될때까지

 

아무탈 없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가 모임이

 

많이 줄어들다보니

 

갑갑하기도 하고

 

우울하고 외롭기도 하신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각자의 방법대로 잘 이겨내셔서

 

모두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조금이라도 웃고 가시라고

 

재밌는 사진들 몇개 준비해 보았습니다 ㅋㅋ

 

웃고 가세요 여러분!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

꾸우우우우욱!!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옥탑방 CEO 심바였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