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 모든것/맛집 찾기

바다에 빠진 돼지 (일산동구) 생생정보 가격파괴!

rft03 2020. 10. 20. 14:47

바다에 빠진 돼지 (일산동구) 생생정보 가격파괴!

 

 

심          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의 숨은 맛집을 찾아라!

 

그 주인공은 바로 일산에 있는

 

'바다에 빠진 돼지'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08565620

 

바다에빠진돼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446번길 8-14 1층 (백석동 1442-5)

place.map.kakao.com

 

☎ 031-932-3316 / 0507-0094-0566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446번 길 8-14 / 지번 백석동 1442-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바다에 빠진 돼지 1

 

 

제가 방문한 날은 10월 18일 저녁인데요~

 

가서 1시간 반 동안 줄 서서 기다리다가 먹었어요 ㅠㅠ

 

대기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많던지ㅠㅠ

 

 

기다리던 사람들 이야기를 듣다 보니 

 

식당 사장님께서 방송에 나가는 걸 그렇게 반대를 하시다가

 

결국엔 2tv 생생정보 1168회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손님들이 때 구름처럼 몰려왔다고 하시더라고요

 

 

 

19,8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맛은 어느 정도 뒷받침이 되어야겠죠?

 

 

 

가게 안에는 따로 메뉴판은 준비되어 있지는 않구요

 

간판에 워낙 알아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 있었어요

 

 

 

 

무한리필 (코스요리)

 

 

 

 

 

 

             단 품 메 뉴   /  A 세 트   무 한 리 필 

 

 

 

 

밖에서 한 시간 반을 기다리며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들 구경도 하고~

 

 

 

 

 

우럭 / 도미 / 광어 (바다에 빠진 돼지 수족관)

 

 

 

그러다가 사장님이 나오셔서 광어를 

 

엄청 잡아가시더라고요 ㅋㅋ

 

 

무한리필 집이라 처음에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물고기들이  힘도 좋고 싱싱한 것 같아서

 

한결 맘이 편해졌어요 ㅋㅋㅋ

 

 

 

 

광어 잡아가시는 사장님 ㅋㅋ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급하게 폰으로

 

촬영한다고 화질이 좋지가 않네요 ㅎㅎ

 

 


 

 

그렇게 지루하고 지루하던 기다림이 끝이 나고

 

드디어 식당 안으로 입성!~~

 

 

 

어떤 분들은 본인 대기번호 호명되니깐

 

소리를 지르면서 좋아하시더라고요ㅋㅋㅋ

 

얼마나 좋았으면. . .  ㅋㅋㅋ

 

 

 

테이블에 앉으니 이미 세팅은 완료가 되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A세트 코스 요리로 주문을 했어요.

 

'활어회(광어+연어회) + 회무침 + 샤브샤브 + 삼겹살 구이'

 

정말 괜찮지 않나요??

 

 

저는 코스요리의 구성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코스요리 첫 음식 (샤브샤브)

 

 

 

 

 

회 무침

 

 

 

요거는 회무 침인데 안에

 

광어회, 광어 뱃살, 소라 등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도중에 먹다가 찍은 거라 ㅋㅋㅋ

 

처음엔 양이 많이 나왔는데 ㅋㅋ

 

 

 

한 시간 반을 기다린 나머지 . . . 

 

허겁지겁 먹었네요 ㅎ

 

 

 

 

 

회는 이렇게 나오구요~

 

연어를 좋아해서 따로 연어만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연어만 따로 주셨어요 ㅎㅎ

 

 

 

 

삼겹살

 

삼겹살을 냉동으로 나오고요~

 

아래 김치도 쭉~ 깔아주네요

 

무한리필 집이라 이해합니다 ^^

 

 

 

ㅋㅋㅋㅋ근데 이사진도 삼겹살 나오고 나서

 

구워 먹느라 정신없어서 . . . .

 

다 먹고 나니 생각이 났습니다 ㅠㅠ

 

 

 

결론적으로는 19,800원 내고 먹기에

 

굉장히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보려고요^^

 

 

가게 사장님께서 굉장히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게 좋으셔가지고 더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 . 

 

물론 손님들이 많아서 그렇겠지만

 

다른 직원 분들께서 정신이 없으셔가지고

 

서로 소통이 안돼서 음식이 두 번이나 

 

잘못나왔어요 ㅋㅋ

 

 

 

근데 직접가서 말씀드리니깐

 

죄송하다고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굳~~~

 

 

 

삼겹살은 냉동이라 보통이지만

 

다른 메뉴들은 신선하고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여러분께도 강추!~

 

 


 

 

이번 맛집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옥탑방 CEO 심바였습니다.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

 

 

 

 

심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