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핫이슈

이근 대위, 그는 누구인가?

rft03 2020. 9. 27. 00:02

이근 대위, 그는 누구인가?

 

심   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옥탑방 CEO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최근 아주 핫 하신 분이죠?

 

이근 대위! 

 

입니다~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

 

 

 

요즘 티비만 틀면 나오는 

 

이근대위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Let's go!~

 

 


 

 

그의 이름은 이근

 

1984년 3월 22일 생으로 

 

국적은 대한민국.

 

한국에서 출생이후 생후 1개월 때

 

부모를 따라 외국으로 이사했으며

 

3살 때부터 정식으로 미국으로 이민을 갔음.

 

 

신장은 175cm라고 하네요????

 

티비로 봤을 땐 키가 커보이시던데. . .

 

비율이 좋으셔서 그런건가요? 부럽. . . 

 

 

 

이근 대위가 네이비 씰, 즉 군인에 대한

 

꿈을 가지게 된 계기는,

 

백인들만 있는 초등학교를 다니면서

 

많은 인종차별로 인해

 

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이런 저런걸 찾아보다 네이비 씰에 대한

 

영화를 접하게 되면서 매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어려서 부터 수영을 배웠고

 

고등학생 때  전미 16위권 내에  랭크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ㅎ..ㄷ..ㄷ..실화??)

 

 

미국해군사관학교에 지원하려 했으나

 

미국 시민권자가 아니어서 지원 자격이 없었기에

 

버지니아군사대학을 다녔다고 합니다.

 

 

대학생 시절, 마이클 펠프스와 수영경기를. . 

 

치른 적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네네, 여러분이 아시는 그 마이클 펠프스요 ㅋㅋㅋ

 

 

 

 

 

 

 

그리고 2006년,

 

버지니아군사대학을 졸업하고 가족과 함께 귀국을 합니다.

 

이근 대위가 미군이 아닌 한국군을 선택한 이유는

 

아버지가 '군인이 되고 싶다면

 

한국인의 피가 흐르니 반드시 한국 군에 들어가라'고

 

하셨다고 하네요.

 

 

 

이근 대위가 말하길 아버지는 애국자였으며

 

이근 자신에게 늘 '모국에 대한 헌신 자세'

 

강조했다고 합니다.

 

정말 멋진 아버지 이시네요~ ^^

 

 

 

또한 이근 대위의 부모님은

 

한국으로 돌아와

 

충청남도 부여군에 정착 하셨다고 합니다.

 

 

 


 

 

그의 커리어.

 

 

이근대위의 커리어를 찾아보다 보니

 

정말 헉 소리밖에 안나오네요 . . .

 

 

글이 아닌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근 대위 현역시절 커리어

이근대위 현역시절 (출처-나무위키)

 

 

이근 대위 전역 이후 커리어

이근대위 전역이후 (출처-나무위키)

 

 

 

 

와. . . 보면 볼 수록 이근 대위님의 커리어를

 

돌아볼면 볼수록 진짜 존경스럽네요.

 

RESPECT 라는 단어 밖에 생각이 안납니다.

 

respect !!~~

 

 

 


 

 

 

 

2020.07.27 부터 이근대위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군생활을 하며 배운 것들을 토대로

 

전술, 생존술,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영상들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어느 순간 부터 이근 대위의 팬이 되어가지고 

 

영상들을 전부다 봐버렸어요 ㅋㅋㅋㅋ

 

 

 

 

 

이근 대위가 알려주는 영화 존윅 권총 파지 이유(출처-이근대위 ROKSEAL)

 

 

 

 

www.youtube.com/watch?v=VZ3OWFazjHA

이근데위의 모든것/Q&A (출처-이근대위 ROKSEAL)

 

 

오늘은 요즘 핫한 인물

 

이근 대위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댓글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이근 대위의 모토처럼

 

쉽게 포기 하지 않는 정신!

 

나 자신을 이기는 정신!

 

을 토대로 화이팅있게 살아가시길 바라며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옥탑방 CEO 심바 였습니다!

 

 

심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