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 모든것/맛집 찾기

북한산 제빵소 in 북한산 등산코스 여행기 ^^

rft03 2020. 9. 21. 00:46

북한산 제빵소 in 북한산 등산코스.

 

 

심하~

(심바 하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옥탑방 CEO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북한산으로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두 번 정도 다녀온 적은 있었는데

 

블로그를 시작하고는 처음으로 가보네요 ㅎㅎ

 

설명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코스는 구름정원길 구간인데요

 

왕복 3km 정도 되는 데 작은 전망대가

 

있는 곳을 반환점으로 해서 다녀왔습니다^^

 

 

북한산 구름정원길 구간

 

 

무엇보다 코로나 때문에 외출의 횟수가 많이 줄어들다 보니

 

답답하고 우울해지기 쉬운 일상. . . .

 

등산을 가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드넓은 자연을 보고 오니 

 

많이 힐링이 되었습니다~

 

요즘 날씨도 시원해져서 등산하는데 살짝 흐르는 땀 위에

 

시원한 산바람이 부니. . . ㅋㅋ 이야~ 넘나 좋은 것ㅋㅋ

 

뭐지... 아재가 된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 . ㅋㅋㅋ

 

 

 


 

 

 

 

오늘 공유해드릴 정보는 북한산 등산을 하면서

 

제가 방문했던 북한산 제빵소라는 곳입니다 : )

 

예전에 한번 북한산 맛집 검색을 하는데

 

북한산 제빵소라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아~ 그런 곳이 있구나"하고 지나쳤는데

 

오늘 등산을 하다 우연히 들리게 되었습니다.

 

 

 

정문 모습

 

'북한산 제빵소' 정문 쪽에는 이런 간판이 있네용 ㅎㅎ

 

 

 

 

 

 

빵 나오는 시간

정문을 지나 시국이 시국인 지라,

 

QR코드 검사와 방문자 작성을 하고 통과를 하자

 

이렇게 빵 나오는 시간도 알려주네요.

 

 

 

 

 

 

고급~쓰

그리고 바로 눈 앞에 보이는건. . .

 

우와~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찻잔과 접시들 ^^

 

 

 

 

 

 

주문, 계산대

그리고 계산대와 주문대의 모습입니다. ^8^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ㅎ

 

 

 

 

 

빵1

여러 가지 종류들의 빵이 있었는데

 

빵들을 보는 순간

 

'와 맛있겠다! 하나 먹어야지~, 이것도 먹어야지~  ㅇ.ㅇ???

 

아. . .  나 다이어트 중이지. . ㅋㅋㅋㅋㅋㅋ'

 

 

 

 

 

 

빵2

안돼~~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빵들 앞에서

 

열정적으로 빵을 고르지 않는다는 건. .

 

반칙이라구. . . 

 

너무나 힘든 고통의 시간들이었습니다.

 

 

 

 

 

 

빵3

 

하. . . 저를 제외한 다른 가족들은

 

다들 빵 몇 개씩 골라서 야무지게 드시네요.

 

'부럽다. . . '

 

(부러우면 지는 거래... 응 나 졌어. . .)

 

분명히 힐링하러 등산을 왔는데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 같은 느낌은. . 

 

기분 탓이겠죠?? ㅋㅋㅋㅋㅋㅋ(실성)

 

 

 

 

 

 

빵4

보이시는 것처럼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는데요

 

워낙 아침에 다녀온 등산이라 안 나온 종류들이 

 

많다고 하시네요. ^^

 

'상관없어요~ 어차피 저는 못 먹으니깐ㅋㅋ'

 

 

 

 

 

 

Sia - chandelier

'암~ 고너 스윙~ 프럼 더 샨들리에~'ㅋㅋ

 

가수 Sia님이 부른 Chandelier가 생각이 나네요 

 

진짜 많이 들었는데 ㅎ

 

TMI 죄송합니다 ^^

 

 

 

 

 

 

카페하면 분위기져~

카페 하면 분위기, 분위기 하면 카페죠~

 

제가 사진으로 제대로 담아내지는 못했지만

 

굉장히 분위기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야외

야외 쪽에 있는 인테리어인데요 

 

꽤 이쁘죠?

 

이것 말고 정말 이쁜 야외 테라스 느낌인 곳이 있었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가족들이 빨리 나가자고 난리여서

 

이곳은 들어가 보지는 못했어요 ㅠ

 

근데 보기만 해도 굉장히 분위기 있어 보여서 

 

일단 사진이라도 '찰칵' ㅋㅋ

 

 

 

 

 

 

결국. . ㅋㅋㅋ

 

마지못해 작은 빵 하나를 샀습니다ㅋㅋㅋ

 

이놈의 손버릇. . . 

 

안 먹겠다고 큰소리쳤는데 

 

문을 나갈 때 이 빵 봉지가 제 손안에 있더라구요?

 

'넌 왜 여기에 있니??'

 

 

 

 

 

 

 

청설모는 육식이다. . 

 

등산길을 지나다 요런 청설모도 있었어요ㅎㅎ

 

정말 귀엽더라구요ㅋㅋ

 

근데 그거 아시죠??

 

청설모는 육식성이라네요. . .  ㅎㄷㄷ

 

 

 

 

 

 

북한산 제빵소 밖 

 

등산을 마치고 '북한산 제빵소'를 다시 지나다가

 

밖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언제 한번 시간 내서 한번 더 오려구요. ^^

 

다음에는 연인과 함께. . . 

 

가능하겠죠?? 제발. . . 

 

 

 

 

 

 

북한산 제빵소 정문2

 

짧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서 공유해 보았어요.^^

 

분위기 있는 카페라서

 

연인이나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혼자 가면 많이 쓸쓸하실 듯. .  ㅋㅋㅋㅋ

 

 

 

이제까지 옥탑방 CEO 심바 였습니다!

 

 

 

혹시 이번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 누르고 가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