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 모든것/맛집 찾기

전남 광주 맛집 '원조 청진동 해장국' 다녀오다^^

rft03 2020. 11. 2. 20:29

전남 광주 맛집 '원조 청진동 해장국' 다녀오다^^

 

심   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옥탑방 CEO 심바입니다!

 

오늘은 전남 광주에 해장국집을 다녀왔습니다~^^

 

친구 소개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친구랑 전날에 술 한잔 하고 온건 안비밀. . ㅋㅋ)

 

 

개인적인 일로 광주에 갔다가 들렸어요 :)

 

 

 


 

 

 

 

해장국집 정문

 

 

 

식당의 이름은

 

원조 쌍촌 할매 청진동 해장국입니다!

 

보이시는 것 처럼 으리으리한 식당은 아니지만

 

아시조?? 맛집은 구석에 숨어 있는 거? ^^

 

 

 

 

 

식당 앞 냥냥이 ^^

 

 

식당 정문앞에는 요 녀석이 지키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식당 운영할 때는 이렇게

 

목줄을 해서 키우신다고 하더라구요

 

가까이 가니 도망가지도 안고 애교를 부리더라구요

 

완전 개냥이였어요 ㅋㅋㅋ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짧은 동영상이라도 찍을 걸 그랬어요ㅠㅠ

 

진짜 저런 고양이는 키우고 싶다. . .

 

 

근데 꼬리가 접혀 있던데 다쳐서 그런 건가요?

 

뭔가 짠했어요 ㅠㅠ

 

 

 

 

메뉴판  두두둥장!

 

메뉴판은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저는 복잡한 메뉴판 보단

 

간단한 메뉴판이 보기도 좋고

 

뭔가 메뉴 하나하나 마다

 

조금 더 심혈을 기울이는 것 같아서 ㅎㅎ

 

 

 

기본 반찬 세팅!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전라도는 음식이 맛있다고 하잖아요??

 

확실히 반찬 하나하나

 

정말 모두 맛있었어요!

 

 

 

머리고기

 

정말 친구 모두

 

머리고기 국밥을 시켰어요 ㅋㅋ

 

와~ 정말 깔끔하고

 

고기도 진짜 많이 들어갔어요 ㅋㅋ

 

참고로 무엇보다도

 

어제 먹은 술 때문에 

 

너무 해장을 하고 싶었는데 ㅋㅋ

 

국물 한 숟가락 먹자마자 

 

쏴아아악~ 내려가는 느낌. . 너무 좋고. . ㅋㅋㅋ

 

국밥 한입 먹는 순간은 정말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또잉???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깔끔하게 해치워 버렸습니다

 

다음에 또 광주에 내려갈 일 있으면

 

한 번 더 방문할 계획입니다 ㅋㅋ

 

 

 

정말 강추~~

 

혹시 광주 가실분들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냥냥이

 

 

 

다음에 또 올게~

 

그때 또 보자 ㅋㅋㅋ

 

빠잉~

 

 

 


 

원조쌍촌할매청진동해장국

광주 서구 상무대로868번길 19-1 (쌍촌동 979-34)

place.map.kakao.com


 

 

 

 

 

지금까지 제가 다녀온 전남 광주의

 

해장국집 리뷰였습니다!

 

가시기 전에 하트 부탁드려용!

 

 

^ ^

 

옥탑방 CEO 심바였습니다!

 

심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