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 모든것/제품 리뷰

멕시카나 치킨 솔직 리뷰! 내돈내산!

rft03 2020. 11. 23. 21:46

멕시카나 치킨 솔직 리뷰! 내 돈 내산!

 

 

심~~~~ 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옥탑방 CEO 심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시켜먹는

 

치킨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도 동생과 함께 

 

치느님을 영접했습니다ㅋㅋ

 

 

그래. .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자. . ㅋㅋ

 

 

 


 

 

 

오늘 주문한 메뉴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념치킨과

 

동생이 좋아하는 

 

뿌리고(눈꽃 치즈맛)입니다!

 

 

 

바로 멕시카나 치킨의

 

메뉴들이죠!~~ ^^

 

 

 

호우~

 

소리 벗고 팬티 질러!~~~

 

 

출처 - 멕시카나 홈페이지

 

 

 

 

저는 어느 치킨집에서 주문을 해도

 

양념치킨은 항상 무난해서

 

실패는 안 하더라고요 ㅋㅋ

 

 

그것도 그렇지만

 

그냥 양념치킨이 좋아요 ^^

 

 

 

제가 항상 시켜먹는 곳은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셔 가지고 서비스도 굿굿입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먹는데

 

항상 후기를 달곤 하죠 ^^

 

 

 

 

 

 

 

 

 

요즘은 트로트 가수 영탁 님이

 

멕시카나 전속모델로

 

활동을 하시더라고요~

 

제가 또 영탁 님 팬이거든요 ^^

 

 

 

영탁세트도 생겼던데

 

다음 기회에 한번

 

영탁세트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때 또 리뷰를 해볼게요!

 

 

 


 

 

 

주문한 양념치킨과

 

뿌리고(눈꽃 치즈맛)이 도착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박스 겉표지가

 

영탁 님으로 도배가 되어있네요

 

 

다음번엔 신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어요~

 

 

 

 

 

치킨들은 당연히

 

맛있습니다ㅋㅋ

 

개인차가 있을 수는 있지만

 

맛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 확신합니다!

 

 

 

사장님께서 사이드 메뉴로

 

호빵 튀김을 서비스로 주셨지 뭐예요~

 

 

먹어보니깐

 

이름에 아주 충실한 음식이더라고요ㅋ

 

 

겨울 되면 먹는 호빵 아시조?

 

그걸 그냥 튀겨서 

 

겉은 빠삭하고

 

안쪽은 부드러운 팥 호빵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

 

 

근데 식으면 살짝 딱딱해지니

 

제일 먼저 드셔 보시길 추천!~

 

 


 

 

아! 그리고 제가 멕시카나 치킨을

 

처음으로 주문하게 된 계기가

 

늦은 시간에  치킨을 먹으려 했는데

 

 

동네 주변 치킨 집들이 다 끝나 가지고

 

치킨 시켜 먹을 곳 없나~

 

하고 찾다 보니 멕시카나 치킨이

 

늦게 까지 하더라고요!

 

 

그때부터 웬만하면

 

멕시카나 치킨을 먹어요 ^^

 

 

매장별로 오픈, 마감시간이 차이는

 

있다고는 하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새벽 2시까지 해서

 

넘나 좋아여~ ㅋㅋ

 

 


 

 

 

www.mexicana.co.kr:50010/main/

 

 

요즘 이벤트도 많이 하니깐

 

꼭꼭 확인하셔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드시길 바라요~^^

 

 

저도 이런 할인 이벤트를

 

이 글을 작성하면서 알았다는게. . .

 

X나 함정. . .  아오!! 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멕시카나 치킨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옥탑방 CEO 심바였습니다!